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누꽃바구니- 밀라노바구니

 오늘은 제가 작년도 카네이션 비누꽃바구니중..

가장 마음에 들어했었던 비누꽃바구니를 가지고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직접 촬영하고 만든 제가 보았을때 맘에 든다 라는 건 그만큼 디자인 적인 면에서나 스타일, 즉 색상의 조화적인 면에서 가장 좋았다 라고 판단을 내릴 수 있는

그런 비누꽃 바구니가 아닌가.. 생각됩니다..

물론 작년도 제품이고 지금에서야 다시보면 미흡하고 부족한 부분이 조금씩 보이긴 하지만...

작년도 기준에서 제가 보았을땐 정말 마음에 들었던 그런 카네이션 비누꽃 바구니 입니다.

 

 우선 디자인을 보면 뭔가 바구니 자체의 모양은 이국적인 모양이 많이 보였었습니다.

아랫쪽은 좁고 윗쪽으로 가면서 퍼지는 디자인이었죠...

아랫쪽이 좁고 위쪽이 넓어지면 ..

제작에 수월함이 있고 +@로 디자인이 예뻐 보인다는 강점이 있습니다.

(나만 그렇게 생각하나... -ㅁ-;,,,)

 

 들어간 색상은 2가지 모두 동일합니다... 단지 리본 색상만 다를뿐..

 

 하지만 카네이션 비누꽃 바구니라는 점에서 자세히 보면 이녀석도

잘못된 부분이 있습니다.

뭐.. 잘못되었다라기 보단 보는 시각에 따라 다르게 제작 되었다.. 라고 생각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문제는 무엇이냐 하면..

일반 장미로만 제작된 비누꽃 바구니가 아닌 카네이션을 섞어서 만든 카네이션 비누꽃 바구니라는 점에서.. 장미와 카네이션의 위치가 바뀌었다는 거죠..

 

 지금 사진상에 나와 있는 비누꽃바구니는 장미가 중앙 그리고 카네이션이 서포트를 해주는 격인데..

위치를 카네이션을 중앙..

그리고 장미를 가장자리에 위치시켜 카네이션을 장미가 돋보이게 해주어야 하는데 그렇지 못한 점이 아쉽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ㅋㅋㅋ 이유는

바구니의 디자인이 워낙 예뻐서...

꽃의 위치에 상관없이 좋은 퀄리티를 뽑아내주기 때문이죠..

 

물론 앞으로 이런 디자인의 비누꽃은 기프트앤데이의 미래에 있지도 않을 예정 !! 입니다..

더나은 디자인을 훨씬 많이 뽑아 내니까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