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벨기에 수입 초콜릿 duc d`o

 우연찮게 먹어보게된 수입 초콜릿 ~!! duc d`o

이런 수입 초콜릿은 예전 선물 쇼핑몰 근무 이후에 처음 맛보았다..

duc d`o~~

 

 새삼스럽게 그때가 생각나는건 왜인지 ㅋㅋ

쨋든 이 duc d`o 포장은 그리 고급스럽지 않다.

나름 수입 초콜릿이라지만 그리 비싼 금액은 아닌가보다~

 

 뒷면을 보면 나 수입산이요 ~!! 라고 말하는 듯한 포장 박스가 눈에 띈다.

아놔 -_-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최소한 수입판매업자는 식품 표기를 한국어로 스티커 하나 붙여줘야 하는거 아니??

 

 

 개봉하면 ~!! 짠 ~!!!

딸랑 9개다..

고작....

 

 그래도 하나하나의 알맹이가 굵어서 먹기엔 부족하지 않다.

아~!! 이 달달한 맛이란.

 

 

 

초콜릿위에 이 포장지가 같이 들어있다.

나름 수입 초콜릿이라서 그런지 초콜릿의 충격으로 인한 상처를 방지하기 위한 용도 ~! 인것 같은데..

차라리 이런걸 뺴고 원가 절감이나 해주지 ...

조만간 수입 초콜릿에 대한 포스팅도 쭉 ~!! 이어 나가야 겠네요 ~!

제가 곧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다룰거라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