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여행/2013 필리핀-세부

세부에서의 첫식사.

 막탄국제공항에 도착!!!

입국 심사 대기줄에 선다.

 

 

 비행기 모드는 끄니 자동으로 글로브라는 통신사로 연결!!

 

 공항 밖엔 가이드분이 나와 주셨고 차를 타고 우선 점심식사를 위해 이동하였다..

이동하면서 처음본 필리핀 풍경..

 

 여기가 필리핀이구나 라고 새삼 느낀다.

 

 

 

 우리 가이드분 ㅋㅋㅋ

처음엔 가이드 사비로 망고와 몇몇 과일들을 사주셨다 ...

필리핀에 오면 망고만 무조건 많이 먹고 가면 된다라고 이야기해주셨다.

 

 그도 그럴만한게 한국에선 망고 2개 8,000원에서 10,000원 사이인데 반해 여기는 ... 천원도 안한다 개당.... 500원 남짓??? 정말 싸다 !!!!!

무조건 많이 먹어야해!!!! -ㅁ-+

 

 요렇게 파인애플도 사주셨다.. (이동중에 촬영해서 사진 지못미 .....)

 

 그리고 점심을 위해 식당으로 이동!!!!

 

 다양한 현지식들이 우릴 반겨주었다.

 

 특히 이 볶음밥은 정말 먹을만 했다..

 

 

 

 이런 음료도 달달하니 맛도 좋았다 ㅋㅋㅋ

 

 식당 밖의 풍경 ...

요즘 도로 정비 사업을 추진해서 도로가 엉망이란다..

 

 필리핀에선 또하나 유명한게 있는데 바로 닭싸움..

우리가 흔히 아는 놀이가 아니라... 진짜 닭들끼리 싸우는것...

때마침 이식당 뒷편에서 닭싸움을 하는것을 보여준단다...

 

 본래 닭발에 칼날을 끼워 싸움을 붙이지만 .. 잔인한 관계로 그냥 짝대기를 하나씩 발에 붙였다..

열심히 싸우더니 ㅋㅋ 한녀석이 머리를 숙이고 도망간다...

 

정말 동남아적인(그게 뭔데? ㅋㅋㅋ ) 건축물들이 널려 있다..

이제 호텔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