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여행/2015 일본-오사카,교토,고베

오사카여행, 다시 도톤보리로.

 우메다 공중정원을 한바퀴 둘러보고 내려와서 우메다역으로 향했다.

이번엔 제대로 지하도를 찾아서 말이다.

우메다 역에 들어가서 뭐좀 사먹을까 싶었지만. 어자피 도톤보리로 가야하는 우리들 일정엔.. 시간 낭비일뿐..

그때 아내의 눈에 무언가가 들어왔으니... 바로 드럭스토어~!!!

 

 일본엔 드럭스토어가 상당히 많다...  정말 없는게 없을 정도의 모든 물건을 모두취급하는 드럭스토어..

사실 난 -_-;;.. 가긴 싫었지만... (아내가 드럭스토어에 가면 대략 1시간정도 쇼핑을 한다... 전날 도톤보리에 비가오던날...  신사이바시 입구에 위치한 드럭스토어에서... 자기마치 2시간가량 쇼핑했었으니....) 역시나 1시간가량 .. 쇼핑 삼매경....

이곳에도 중국인 유학생이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그덕에 와이프의 쇼핑 시간은 점점 길어질뿐... 여기서 파스와 안약 형태의 비타민을 구매햇던 것으로 기억한다...

 다시 돌아온 도톤보리..

정말 이번여행에서 도톤보리는 지겹도록 본 듯 하다..

 

 이제 막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

여느때보단 한산한 도톤보리 거리.

 

 우린 파블로 치즈케잌을 먹기로 했다 ㅋㅋ

몇일 전부터 계속 파블로 먹고 싶다던 아내...

 

 이날 주문을 하고 먹었는데 ..

이날 맛본 파블로 치즈케잌 때문에 한국에서도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파블로에서 먹었었다..

 

 

 치즈케잌을 포장하고 ~ 우리에겐 아직 시간이 남아 있었기 때문에 주유패스로 가능한 돔보리 리버크루즈를 타기로 한다...

어제 못탄 바로그 돔보리 크루즈... 어찌 보면 그냥 배타는 건데.... ㅋㅋㅋ (중국에서 꾀나 많이 탄 도심 속 관광 크루즈... )

일본이라고 조금 색다를까나???

 

 크루즈를 예약하고 ~ 가방까지 매표소에 맡겨두고 시간이 남아 게 숯불구이를 먹어보기로 하였다.

 

 코스 요리는 어제 먹어보았고..

오늘은 밖에서 판매하는 게 숯불구이!!!

 

 근데 이게 더 맛있다 -ㅁ-;;...

 

 돔보리 리버크루즈 매표소다...

돈키호테 좌측 에 위치하며 탑승장도 그앞쪽이다..

너무 늦게 오게되면 어제 우리처럼 자리가 없기 때문에 ~ 유념하자~

 

 

 드럭스토어는 돈키호테 한곳만 가도 된다..

이곳은 너무나도 다양한 제품들을 취급하기 떄문에.. 그종수도 상당하다...

하지만 와이프는 내부의 복잡한 형태의 매장때문에 어지럽다고 여긴 바로 나왔었다....

그덕에 .. 다른 드럭스토어에서 쇼핑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