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여행/2013 필리핀-세부

필리핀 샤브샤브 그리고 아얄라몰

 이제 떠나는날 아침이다.

일정은 점심을 필리핀 현지식(샤브샤브)을 먹고 아얄라몰로 이동해서 저녁까지 논?!? 다음 ~!!!

밤에 막탄공항으로 이동할 예정!!

 

 체크아웃 하면서 로비 한컷 촬영.

 

 필리핀 현지식 샤브샤브..

그냥 육수는 한국인들 입맛에 맞춰 조미한 것이다..

이집 식당 사장님도 역시나 한국인!!

 

 이렇게 샤브샤브를 다먹고 난다음!!

 

 남은 육수에 밥은 넣어 죽을 만들어준다..

 

 이것도 나름 맛은 별미!!!

 

 이제 승합차를 타고 아얄라로 향한다..

일행들의 짐 때문에 지프니를 타지 못했다. ㅠㅠ

사진은 지프니 승강장!!

 

 여기가 바로 아얄라몰 1흥 로비!!!

내가 갔을땐 여러 자동차 브랜드들을 전시해두고 판매하고 있었다..

그런데 세부에선 그닥 좋은 자동차는 필요없을 것 같다..

도로 사정이 좋지가 않으니...

 

 너무커서 .....

나는 규모에 감탄하고 그냥 이것저것 구경하는 정도?? 1시간정도 돌아다니니.. 지루해지기 시작했다..

워낙에 쇼핑을 하는 스타일이 아닌지라...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는 도대체 몇개가 있는지.. 아직도 아얄라몰의 규모는 제대로 파악못한다...

 

 만국기중 태극기가 보여 한컷 ^^

 

 아내가 좋아하는 빵 브랜드도 있다..

 

 한쪽 켠의 무대에선 학생들이 단체 춤을 공연하기도 한다.

 

과일주스 한잔 구매!!!

 

 일행들끼리 모여 아얄라에서 생일 파티까지 했다..

 

ㅋㅋㅋ 휴양은 샹그릴라가 진리요~~ 쇼핑은 아얄라가 진리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