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여행/2010 중국-상해,소주,항주,난징,자싱,우진,쑤첸

14일차. 중산릉을 오르다.

 티켓팅도 하였으니 중산릉을 올라가봐야죠^^

 

 가장 첫 입구입니다.

입구를 지나 평평한 길을 쭈욱 걷다보면 살짝씩 계단이 나오기 시작하고 급기야 392개의 계단이 눈앞에 펼쳐지는

짜증나는 광경을 보게 될겁니다.

 

 이렇게 여유있게 걷다가 마지막엔 뒤통수를 후려 갈기는 게단들이 튀어나오기 사작하죠^^;;.

 

 두번째 문이네요 ~!!

간단하게 사진한장 촬영하고 지나쳐줍니다.

 

 두번째 문을 지나고 나면 또하나의 건물이 나타나는데. 쑨원의 글이 박혀있는 비석이 있습니다.

 

 그 비석을 여유롭게 감상하고 나면 바로 392개의 계단이 나타나는데...

순간 에스컬레이터가 없는지 좌우를 살피게 됩니다.

아쉽게도 그냥 걸어올라가야 합니다. -_-;;.

 

영상을 보시면 제가 깜짝 놀라는 소리가 들리실겁니다. -_-;;.

 

 

 가장 정상엔 쑨원의 조각상이 위치해 있어 으건물의 내부는 사진촬영과 절대 정숙입니다.

아무래도 묘지이기 때문에 ..

엄숙한 분위기가 유지됩니다.

 

 392개의 계단을 모두 올라 아래로 내려다보면 이런 모습...

넘청 높죠^^?

 

 

 이쪽으로 들어가면 관이 하나 나옵니다.

그안에 쑨원이 있다는 거죠..

 

 관뒤쪽으론 이렇게 약간의 정원이 꾸며져 있습니다.

 

 이렇게 중산릉을 마무리 짓고 중산릉 오른쪽에 위치한 linggu area로 향합니다.

탑이 있어 먼저 가보고 싶었거든요^^

 

중산릉을 내려가면서 한컷..

난징에 오시면 중산릉은 꼭 들려보세요^^

 

중산릉을 내려오면서 촬영한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