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으로 보는 여행/2014 태국-코사무이

사무이 사파리파크 #3

 트래킹도 막바지에 이르렀다..

저기 멀리 신을 모시는 탑이 보였다..

 

 

 이런건 그냥 지나치면 안된다면 기도올리는 아내..

 

 그리고 조금더 내려가면 기념품점과 식당들이 보인다.

 

 여긴 티셔츠를 파나보다.

 

 

 

 내려가다가 왼쪽에 꽃이 예쁘게 피었길레..~!!!

시그마 오식이의 성능이 빛을 발했다 ㅋㅋㅋ

 

 식당 입구에 앉자있는 불독 한마리.

 

 트래킹 코스의 끝지점에서 다시 차량을 타고..

이동한다...

이번엔 동물들의 다양한 쇼를 볼 수 있는 코스..

 

 

 그 첫번째로.. 코끼리쇼 ~!!

사진상의 남녀 커플은 정말 미남미녀여서 사진에 담아보았다...

^^;;... 특히 남자분은 대박.... 영화배우 뺨치는 얼굴..

 

 스탠드도 마련되어 있어서 앉자서 구경하면 된다...

아까 코끼리 줄려고 샀었던 바나나인데..

아직 못줬다... ㅋㅋㅋ

 

 다양한 쇼를 한다. 

관광객 한명을 코끼리가 지목해서 한바퀴 태우거나..

 

 

 바나나 달라며 스탠드쪽으로 와서 코를 내미는 녀석..

 

 

 

 

 새끼코끼리는 엄마 코끼리의 꼬리를 잡고 한바퀴 돌거나..

 

 

 관광객중에 동양인은 찾기 힘들다 ...

 

 훌라후프 공연도 있었다..

 

 

 

 

 훌라후프를 돌리면서 계속 저렇게 있던데 왜케 안쓰럽던지...

 

 

 

 

 

 축구 게임도 했었다.

 

 

 관광객중에 코끼리와 축구할사람?? 이라고 진행원이 소리치니 바로 저남자가 나왔다..

저분이 바로 그훈남~!!!!

 

 코끼리의 슛~!!

 

 반대로 남자가 슛을 할땐 코끼리는 저렇게 막더라 ㅋㅋ

 

 발로 안마도 해주고 ,,,

만약 열받아서 있는 그대로 누르면 ... --;;.

 

 

코끼리쇼가 다끝나고 이동하면서 ~!!! 코끼리를 타고 한바퀴 돌던 관광객들이 보였다... 바로 다가가서 우리의 남은 바나나를 주니 갈길 멈추고 이쪽으로 오더니 바나나를 먹더라 ㅋㅋㅋ

등에 타고 있던 빨리 이동을 하고 싶던.. 서양아주머니는 우리보고 그러지말라고 그랬지만...

우린 아랑곳 않고 코끼리에게 바나나를 주었다 ^^